icon

JuiceDefender

3.9.4 검색어:
Android

4.0

1

휴대폰 배터리를 아껴 쓰세요.

75.3k

앱에 평점주기

+3

JuiceDefender는 충전소로 달려가지 않아도, 휴대폰을 하루 종일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해줄 여러 '트릭'과 차선책을 이용해, 배터리 수명을 늘려주어 안드로이드 기기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도구입니다.

먼저,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이용자 프로필이 담겨 있습니다. 이 중에는 일반 (매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) 프로필부터 완전히 맞춤 설정된 (원하는 옵션들을 켜고 끌 수 있는) 프로필이 있습니다.

이용 가능한 옵션들로는 실행 중인 모든 '앱'을 완벽하게 구성하는 옵션이 있습니다. 인터넷 접속을 종료하여 앱을 종료하거나, 앱을 열 때만 액세스를 허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똑같은 방식으로, 모바일 데이터 사용과 WiFi, GPS 등과 같이, 다양한 휴대폰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.

휴대폰의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, JuiceDefender는 배터리를 아껴 쓰고자 할 때조차, 여러분이 정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업데이트 할 짧은 자동 연결 일정을 지정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.

이 밖에도, JuiceDefender에는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굳이 열지 않아도, 제공되는 거의 대부분의 옵션들을 관리할 수 있는 데스크톱 위젯이 있습니다. 이러한 방식으로, 여러분은 늘 배터리 작동에 대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JuiceDefender는 배터리 제어와 관리에 가장 좋고, Google Play에서 찾아볼 수 있는 도구들 중 한 가지입니다. 이 도구에는 옵션들이 포함되어있고, 인터페이스도 단순하며, 실제로 잘 작동합니다.
X